다낭 가라오케 추천업소BMW,원오페라,뉴민,준코 및 롱타임 2차까지


그냥 화려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설이 되어 있고, 멋진 샹들리에가 잘 구비되어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의 질을 책임지는 분들이라서 누가 그 KTV(가라오케)를 운영하는 지가 그 가게의 운명을 결정할 정도입니다. 단체 여행 시 할인도 팍팍해 드리는 이벤트 중이니 텔레그램&카카오톡 ttu95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어 즐거운 다낭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프로만의 특별 축하전용 파티룸을 만들어서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의 경우 기본 세팅은 양주와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방문 이후의 모든 서비스는 다낭 방실장이 책임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즉, 꼬마 어린이들도 같이 노래하는 곳으로 이용되고 있어서, 형님들의 여행 목적과는 잘 맞지 않습니다.


24시간 영업으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손님이 노래를 부를 동안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시설들과 함께 저렴한 나트랑 가라오케 가격으로도 충분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추천됩니다. 만약 기존의 인기 가라오케를 자주 찾았던 이용객들이라면 오히려 전보다 좋아진 환경에서 익숙하게 호치민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잠시 시간을 내서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호치민 가라오케를 직접 경험해 본 이용자들의 평가가 가장 높은 업소로 손꼽히고 있는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국내에서도 항상 꾸준하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KTV 업소 갯수와 편리한 접근성,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유흥이 잘 발달되어 있어 베트남의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호치민은 결코 놓칠 수 없는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생 처음 베트남으로 유흥을 즐기러 오려는 분들에게는 다른 도시들에 비해 다소 난이도가 있어 쉽게 추천하기 어려운 점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여 매니저 시간에 따라 티씨를 지불하시면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시스템입니다. 각 1부부터 3부까지 나누어서 영업을 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모두 상이하기때문에 유선상 문의부탁드립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태국 그 어느 가라오케도 없었는데 텐프로에서만 즐겨보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친구분들과 그리고 비지니스 접대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안성맞춤일꺼 같습니다.


아무래도 푸미흥 한인타운 특성상 손님층이 두텁고 재방율만 봤을때 가장 높다고 평가되는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셔츠와 인사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가본 경험이 없는 손님들도 처음부터 충분히 만족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손님과 아가씨와의 합이 잘 맞는다면 수위는 알 수 없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1군의 Nguyen Van Cu 거리를 마주보는 5군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11월 기준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는 경우 퀄리티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싶다면 VVIP 전용 카테고리를 추천드립니다.


퍼펙트 가라오케는 예약 고객에 한해 강남 지역 무료 픽업 이벤트와 무료 발렛파킹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테마룸에서 다양한 시간대와 장소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재미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80년대 디스코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90년대 그룹의 멤버로 변신했을 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레이디 드링크 12만동 정도로 아주 저렴하고 룸에서 놀 경우 터치도 자유로워 푸미흥에 사는 아재들의 놀이터로 불립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23년 8월 오픈하여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단속 때문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아마 아가씨 공급만 더 원활해지면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훌쩍 뛰어넘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월간, 연간 카라오케 랭킹을 보면 최신 ‘최신 제이팝(JPOP)’의 경향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죠. 일본에서는 상사, 팀 동료는 물론 클라이언트와도 카라오케를 즐기는 문화. 회식(노미카이), 동창회 후는 물론 운동회와 콘서트를 즐긴 뒤에도~ 2차로 자주 찾기도 하고, ‘카라오케 가기’가 메인이 되기도 합니다. 1956년, 다카라즈카 가극단의 악단원 파업으로 공연이 중지될 뻔한 상황에서 극단 측이 마츠시타 전기(松下電器)를 통해 연주 테이프와 기기를 공수, 공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대와 객석 사이, 악단이 연주를 하는 공간인 오케스트라박스(오케박스)가 텅 빈 채로 공연이 진행되었고, 이때의 상황을 보도한 신문에는 다음과 같은 헤드라인이 붙었습니다.


저마다 본인들이 다낭 가라오케 최고라고 말하고, 사장님들께서는 오시기 전에 너무 당연하게 동선이나 일정을 짜야해서 직접 못 보고 예약을 하셔야 하는 모험이 따릅니다. 그러다가 애매한 가라오케 가서 내상 입고, 돈 날려 시간 날려 스트레스받아 일정은 꼬일 대로 꼬여 버리는 거죠. 뭐 사실 그냥 문의하시고 오면 제가 또 자연스럽게 좋은 곳으로 해드리겠지만 저희가 또 언제 봤다고 사장님께서 제말 곧이곧대로 믿고 오시는 것도 좀 불안하실 겁니다. 해서 제가 이번글을 통해 현재 다낭에서 인기 가장 많은 가라오케 세 곳 추천 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낭에서 일하며 지내는 교민으로써 교민들도 자주 찾는 그런 찐 인기 다낭 가라오케 top3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락동 노래방 비카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